‘사이’는 늘 고객 곁에서 함께합니다 .

보도자료

사이(SAI) 활동에 귀 기울여 주세요.

사이카페 듀얼복합머신, 2018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 홍보부스 ‘성황’

작성자
saicafe
작성일
2020-07-14 12:04
조회
1494

 ‘2018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천안시,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 농민신문사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10월 31일 개막식을 기점으로 총 4일간 이어진다. 또한 국내외 미국, 일본, 독일 등의 33개국 업체까지 참여하며 행사의 규모를 더했다.

천안삼거리공원 주무대에 테마 전시관, 특별관, 기업 홍보관을 비롯해 2,112개의 부스를 마련한 ‘2018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는 역대 농업분야 관련 전시회 중 국내 최대 규모다. 그런 만큼 부스에 대한 인기도가 소비자 관심을 나타내는 척도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다방면에 걸쳐 우수성을 인정받은 기기들이 부스활동에 주력하는 가운데, 첫날부터 큰 호응을 얻은 곳이 ㈜사이가 운영하는 부스다. ‘차와 커피 듀얼복합머신’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해당 기업은 부쩍 추워진 날씨 속에서 따뜻한 음료를 건네며 눈길을 끌었다. 

하나의 기기로 프리미엄 차와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사이카페 듀얼복합머신’은 오피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지를 구축한 전자동 복합머신 브랜드다. 기존 복합머신들이 기기렌탈, 유지보수 서비스만 제공하는 반면, ‘사이카페 듀얼복합머신’은 무상기기렌탈, 정기 방문 A/S를 통해 최상의 기기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굳건히 했다. 

생산되는 모든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사이의 고품질 원료가 직장인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이다. 이를 기반으로 완성되는 프리미엄 차와 커피는 삭막한 회사 분위기를 따스하게 녹이며 ‘문화가 있는 사무실’ 형성에 일조한 바 있다. 

커피 전문점 못지 않게 뛰어난 맛과 부담 없는 가격, 정기적인 기기 관리 서비스로 편의성까지 살린 ‘사이카페 듀얼복합머신’은 공공기관, 오피스, 서비스 기관 등 수많은 프리미엄 고객사를 거느리며 우수한 차와 커피의 맛을 전파하는 중이다. 또한 고객사에서 음료를 맛보고 관심을 갖게 된 신규 고객층의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Z